본문 바로가기
유리병편지_일상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시편27편) 아티스트 작곡 작사 정보

by 파인더 패스 2022. 11. 7.

새벽 잠결에 머릿속에 계속 맴돌던 찬양 후렴부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유튜브와 사이트 검색을 하며 찾아낸 곡의 제목이 바로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였습니다. 아티스트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지만 간략히 적어 보았습니다. 

 

1. 아티스트 강용기 

아티스트 강용기(출처:벅스뮤직)


"25년 일반음악과 밴드 생활을 하던 강용기가 주님 만나 다시 태어난 지 8년여 만에 주신 은사는 주님의 것임을 고백하며 점점 전성기에서 멀어져 가는 목소리를 더 늦기 전에 드리고자 만든 앨범이다.

두 개의 타이틀곡이 합쳐져 청지기의 새로운 약속이 되며 이것이 강용기의 고백이며, 서원이며, 주님께 드리는 제사이다
오랜 밴드 생활의 장점을 살려 다양한 장르로 널리 알려진 찬양들을 편곡하였고 세대를 아울러 불려지기를 소원하며 원곡에 누를 끼치지 않으려 애썼다.
한곡 한곡 장르별 특성이 깊이 있게 제작되었으며 경험이 풍부한 박성호 감독님과 장르별로 다른 편곡자와 세션들의 조화가 두드러지는 CCM으로는 보기힘든 앨범임을 자부한다.
오직 주님만이 홀로 영광 받으시기를 기도하며 함께 부르며 주를 높이는 찬양되길 원합니다."

 

-출처: 유튜브 채널 '헬로우 씨씨엠'-


아티스트에 대한 정보를 많이 찾을 수 없었지만 처음부터 찬양 사역을 하신 분이 아닌 일반을 악을 하셨던 분이시네요. 

 

담백하고 호소력있는 음색이 마음 깊이 울림이 있습니다. 

 

2. 앨범정보

 

발매일 - 2020.01.08
앨범명 - 강용기 1집
장르 - CCM
발매사 - (주)광수 미디어 
기획사 - 강용기                   

강용기 1집 앨범 이미지

3. 작곡 작사 

 

작사 손경민 작곡 손경민 편곡 손경민

 

작곡은 잘 알려진 찬양 "은혜"를 작곡하신 손경민 목사님의 곡이네요 

 손경민 목사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가사>

내가 메마른 광야 길을 걸어도 
엎드려 넘어지지 않음은
주께서 나를 붙드심이라
내가 사망의 음침한 길 걸어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음은
주께서 나를 지키심이라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여호와는 나의 구원이시니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강하고 담대히 나아가리라
내가 사망의 음침한 길 걸어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음은
주께서 나를 지키심이라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여호와는 나의 구원이시니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강하고 담대히 나아가리라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여호와는 나의 구원이시니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강하고 담대히 나아가리라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강하고 담대히
강하고 담대히 
강하고 담대히 나아가리라

 

4. 찬양 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