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정보

와이즐리 새로운 제품 구매 언박싱

by 파인더 패스 2022. 9. 2.

와이즐리 신상품 세럼, 유산균, 구매 세럼 할인권 할인권 행사 중

면도기, 면도날 등으로 만난 와이즐리, 면도기, 쉐이브 젤 이후 오랜만에 가격 인하와 꾸준히 새로운 제품군을 출시해 관심이 가 그동안 미뤄두었던 제품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최상의 제품은 아니더라도 가성 비율이 높은 제품군들이 많아 무시할 수 없어 몇 가지 제품 구매 언박싱을 해봤습니다. 

 

1. 품절이었던 유산균이 드디어 입고되었네요 2022. 08. 31 

품절이었다 8월 31일에야 입고 되었던 유산균

장바구니에 제품만 넣어 놓고 있다 재입고되면 주문하려고 미뤄두었다가 입고되자마자 주문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패키지 하루 1 캡슐로 2개월 분량의 60알이 한패 키 지네요. 

 

유산균이 어떨지 가장 궁금합니다

2. 새로이 출시된 세럼 시리즈 

수분세럼(좌) 모공세럼(우) 사진보다 실물이 좀더 있어 보입니다.

세럼은 꼭 구비하고 쓰고 싶지만 가격 부담 때문에 구매를 미루었는데 와이즐리에서 3 종을 세럼을 각각 5,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어 꼭 써보고 싶었습니다. 와이즐리 세럼은 처음 써보지만 면도기를 써보면서 약간 만족도가 미흡했지만 품질을 보완해서 신제품을 출시하고 그에 이어서 파격적인 가격 인하 단행으로 와이즐리의 열정이 마음에 들어 브랜드 이미지에 호감을 가지게 되어 이번 신제품들도 구매해 보았습니다.

와이즐리 수분세럼 5,900에 세럼을 쓸수있다니...

아직 세럼은 수분, 모공 두 제품만 한 번씩만 써보았지만 좀 더 써보고 사용기를 올려 보겠습니다. 

처음 써본 느낌은 유분감이 심하지 않고 쫀쫀합니다. 아 그리고 할인 쿠폰으로 배송비 정도 할인받았네요. 

 

쉐이빙 젤

사실 이 제품 재주문하면서 다른 제품 들고 구매한 것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2개 주문했네요. 피부 당김도 없고 괜찮아요 쓸만합니다. 가격이 너무 착해요.

 

치석제거용 칫솔인

이건 치석제거용 칫솔인데 1,400원 이건 30,000원부터 배송료가 무료인데 100원이 모자라서 추가 구매한 것입니다. 호기심으로 구매.

 

배송박스
제품이 안전하게 잘 왔네요

박스 포장에도 상당히 신경을 쓰는듯합니다. 저렴한 제품이지만 품질은 저렴해지지 않으려는 회사의 의지가 보여서 좋았습니다.  참 사람의 심리라는게 싸게 사고 싶지만 좋은 제품을 사고 싶은 이중성이 있나 봐요. 좋은 박스에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 참고로 회사로부터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은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언박싱이고 제품은 써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

댓글